이사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돌을 쌓듯 차곡차곡 쌓아
후대의 삶속에 뿌리를 깊게 흐름을 멀리하는
源深流長의 石泉이 되길 소망합니다 ”
sub011.png
「석천장학문화재단」은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삼원기업(주)의 경영 이념 중 하나인
〔창의적 혁신〕,〔효율적 경영〕,〔생산적 사랑〕이라는 사훈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을 구현하기 위하여 2014년에 출범하였습니다. 


저는 고향 순천에서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30여년을 지켜왔습니다. “돌이 돈이다. 돌이 복의 원천이다”라는 생각으로 돌이 복으로 흐르게 하는 석천을 만들고자 달려왔습니다. 나의 나된 것이 부모의 은혜이자 고향의 도움임을 알기에 내가 받은 복을 누구에게 어떻게 나누며 살아야 하는가를 고민해왔습니다. 이러한 감사의 마음으로 시작된 장학재단을 통해 나눔의 크기를 크게 하고 따뜻한 나눔으로 이웃과 함께, 세상과 함께, 시대와 함께 동행하는 것이 우리의 힘임을 배우는 시간이기를 바랍니다.


올해로 창립30주년을 맞이한 삼원기업(주)를 발판삼아 앞으로의 30년도 양심을 지켜가면서 더 많은 사람을 고용하고, 사회에 환원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석천장학문화재단」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원의 도약과 더불어 석천의 성장 열매를 너와 나 그리고 우리로 함께 나누며 근로자와 기업 그리고 사회의 선순환구조가 뿌리내리도록 공동체 정신으로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단법인 석천장학문화재단 이사장 金 允 中


 

재단법인 석천장학문화재단

전남 순천시 해촌길 19 (조례동 1797)
TEL 061-724-3183 FAX 061-721-2919 E-mail seokcheon3@naver.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